REVIEW
REVIEW
오수펫 이용후기
.
오수 펫 추모공원을 이용하신 고객님들의 네이버 리뷰 입니다.
갑자스럽게 아이가 떠나서 너무너무 슬펐지만 잘보내주어야겠다 싶어 슬픔에빠진 절 대신해 남편이 오수펫추모공원이 괜찮을것같다고해서 하루전 예약후 방문했어요 외관도 너무깔끔하고 아이추모할수있게 방안이 너무 아늑하고 잘준비되어있더라구요 무엇보다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시고 우리아이 너무 소중히 다뤄주시고ㅠ너무너무 감사했어요ㅠ상업적인 장례업체들이 많다들었는데 강요하는거 전혀없이 우리아이 마지막 가는길 잘배웅하고 돌아왔습니다 이글쓰면서 우리아이생각하니 또 눈물이 나네요 ㅠ 참~액자까지 만들어주셔서 너무감사합니다^^
2022-04-28자세히보기
12년을 함께 하며 내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며 오로지 나만을 바라보던 친구이자 가족이었던 아이를 갑작스레 사망전 증상을 보인지 딱 하루만에 보내고 정신없이 알아보다 타 장례업체의 소개로 문의를 드리자마자 아이가 떠나게 되서 급히 네이버예약을 통해 바로 다음 날 오전에 장례를 치뤘습니다. 도착부터 차분하고 경건한 자세로 아이와 남겨진 가족을 위해 친절히 모든 과정을 치뤄주셔서 넘누 감사했습니다. 조용하고 깨끗한 곳에서 차분하고 세심한 손길로 추모의 시간과 화장, 유골함의 인도, 배웅까지 친절하게 치뤄주신 직원분들의 모습이 무너지는 가슴을 추스리며 잘 보내주었다는 마지막 안도감을 갖게 해주셨습니다. 함께 해주신 모든 직원분들께 진심어린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시한번 인사드립니다. 애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2022-04-27자세히보기
아이가 하늘나라로 떠난 후에 정신이 없어서 어떻게 해야할지를 몰랐는데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셨구요 아이 장례도 잘 해주셨습니다 이전에 첫째를 다른곳에서 보내줬었는데, 시설크기부터 다르고, 같은 절차여도 고급스러움이 달랐습니다. 여기서 장례를 한 선택에 후회는 절대 없구요 오히려 정말 잘 해주셔서 위로를 받았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2022-04-01자세히보기
저의 소중한 가족이 안전하게 무지개 다리를 건널 수 있게 친절히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중간에 갑자기 예약 시간을 변경해도 친절히 대해주시고 늦은 저녁까지 저의 아이의 장례를 위해 고생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저희 아이가 좋은 곳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장레식장에 있던 지도사 분들과 고양이 덕분에 많은 위로를 받은 것 같았습니다. 저희 아이의 마지막을 같이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이지 않겠습니다.
2022-03-30자세히보기
누구든 그러겠지만 너무 소중한 제 아들이 머나먼 별나라 여행을 떠나서 정신이 없었어요. 한 40일 가량 아팠어서 저도 모르게 마음의 준비는 했으나 여기저기 알아보고싶지 않아 의도적으로 장례를 찾아보진 않았었는데 급하게 알아봤고 그 선택이 절대 후회되지 않습니다. 정말 제 소중한 애기를 조심히 소중히 다뤄주셨고,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챙겨간 장난감 올려주시고 좋아하는 간식 잔뜩 챙겨 하늘로 올려보내 주셨어요. 그리고 추모공간에서 무지개 다리를 건너간 애기가 구름위에서 저를 쳐다보는 영상은 너무나 저를 위로 해 줬어요. 제가 아들을 보내도 아들이 위에서 보고 있을게 느껴져서요. 애기의 마지막을 여기서 보낸게 참 잘한 선택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애기는 덕분에 아픔없는곳에서 행복 할 거에요.
2022-01-26자세히보기
갑작스럽게 이별을 준비하면서 여러 곳을 알아봤습니다. 접근성이나 신뢰할 수 있는 곳인지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어요. 최근 시작한 곳이라 다른 곳에 비해 후기가 많이 없었으나, 공공기관 인가를 받은 곳이라는 것이 믿음이 가더라구요. 시설이 굉장히 깔끔했고 특히 장례지도사분들이 굉장히 친절하시고 과정에서 많은 고민과 노력을 하고 계신다는 것이 느껴져서 마지막을 더욱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반려동물과 이별하는 일이 없다면 좋겠지만, 시간이 지나면 어쩔 수 없는 일이고 만약 주변인이 반려동물의 장례를 생각하고 있다면 망설임 없이 추천할 수 있는 장소예요. 감사했습니다.
2022-01-15자세히보기
네이버예약후 방문했습니다. 올 8월에 오픈한 곳이고, 공공기관 관련된 업체라고 해서 안심했습니다. 장례지도사님도 친절하시고, 우리 아가 마지막 가는길이 초라하지 않아서 감사했습니다. 화장정도밖에 생각못하고 갔는데, 차마 두고 오지는 못할것 같아서 스톤제작했고, 제작하는 동안 지켜볼수 있어서 더 안심할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거리상 전라권에서는 안심하고 맡길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2021-12-26자세히보기
갑작스러운 아이의 죽음에도 최대한 깔끔하고 농식품부에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를 찾았습니다. 너무 슬픈 마음에 가서 괜히 다른것때문에 마음 더 상하지 않길 바랐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조심스럽게 진행 해주셔서 잘왔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내아이의 마지막도 잘해줬다는 위로라도 해봅니다.
2021-11-05자세히보기
세상에 하나 밖에 없는 아이와 함께한 마지막 시간 저희 아이를 세심하게 살펴주시는 모습 너무 감사드립니다. 시설도 깨끗하고 추모하는 시간도 함께 해주셔서 무어라 감사의 마음을 전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덕분에 편히 보내줄 수 있었습니다.
2021-10-06자세히보기
올해 4월...13년 동안 함께한 반려견 쭈니를 하늘나라에 보내게 되었고, 남편이 수의사여서 임실에 추모공원이 있는걸 알게되서 여기서 보냈어요. 마지막 저녁 예약으로 너무 정신이 없이 슬프기만했던 상황에서 충분한 추모시간도 주시고.. 실장님을 포함한 직원분이 밤 12시가 다되도록 진심으로 장례식을 치뤄주시고 함께해주셨어요. 너무 감사한 마음이라서 바로 후기를 남기고 싶었는데 이제야 조금이나마 마음의 여유가 생겨 이렇게 남기게 됬네요~ 갑작스럽게 맞이한 이별에.. 오수펫추모공원을 아게되어 마지막까지 잘 보내줄 수 있어서 너무 다행이다 싶고.. 로시오스톤이라는 것도 처음 알았는데 지금은 함께 옆에 있다는 생각으로 마냥 슬프지만은 않아요.. 전국 최초 공립으로 운영되는 곳이라 정말 추천드립니다!
2022-04-02자세히보기
아픈아이라서 미리 검색해서 준비했던곳입니다. 주차장에서부터 인도해주러오셔서 너무 감사하고 좋은데서 보냈다는 맘때문에 돌아올때는 덜슬프게 돌아올수 있었습니다. 추천합니다. 보호자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을 받을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슬픈마음은 어쩔 수 없지만 큰위로를 받고 왔습니다. 일하는 분들 존경스러울 정도였습니다. 만약 가야될일있으시면 후회는 안하실거라 믿습니다.
2022-05-03자세히보기
17년된 아이라 미리 조금씩 알아봐놨어서 여기로 왔고... 주차장까지 미리 나와계시며 아이 조심스럽게 안아들고 가는 것부터 장례절차 내내 아이 정말 조심히 다뤄주셨어요.. 모두 친절하시고 직원 모두 나와서 배웅까지... 덕분에 잘 보냈습니다ㅜㅜ
2022-05-08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