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REVIEW
오수펫 이용후기
.
오수 펫 추모공원을 이용하신 고객님들의 네이버 리뷰 입니다.
우리 댕댕이 갑자기 무지개다리 건너서 급하게 알아보던 중 오게 된 오수펫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고 편안하게 보내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보내고 돌아갑니다 액자도 넘 감사드려요ㅠㅠ
2025-02-09자세히보기
2월 9일 강아지가 무지개 다리를 건너 당일 12시에 장례 진행했습니다 시설 깨끗하고 조용하고 좋았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니 좋았습니다 품에 안겼던 강아지가 한손에 들어오게 되었지만 잘 보내준것 같아요
2025-02-09자세히보기
사랑하는 울까미 13살이예요 내소중한천사 엄마가서툴지만 까미직접 수습해주었어요 많이아팠는데 이제는 안아프고 친구들하고 잼있게 놀고 훨훨 뛰어다니렴♡♡ 친절하게 잘 안내해주시구 경치도좋구 시설도좋구 덕분에 마음편히 까미보내주었습니다 눈이아직안녹아서 녹으면 묻어주려구요 제일이뻤던사진으로액자도해주시고 직원분들너무감사합니다^^
2025-02-09자세히보기
울막둥이꾸꾸오수펫추모공원에서장례잘치렀어요~~쭝분한추모시간과친절하게과정도설명해주시고진행도천천히잘해주셔서너무감사했어요~~처음겪는일이라많이당황했는데미처생각하지못했던부분까지세심하게잘챙겨주셔서얼마나감사한지모르겠어요~~
2025-02-08자세히보기
첫째 보낼때도 여기서 했는데 편안하게 대해주셔서 다시 찾았어요. 덕분에 충분히 슬퍼하고 편안하게 보내줬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02-08자세히보기
우리 꽁이 잘 보내줬어요. 장례는 따로 안하고 화장과 스톤했어요
2025-02-06자세히보기
덕분에 아기 고양이별로 잘 보내주고 왔어요 정숙된 분위기, 그리고 예의로 대해주시는 모습에 흥분되었던 마음이 차분해지네요. 아기 다루는 부분도 조심스럽게 진행해주시고, 잘 보낼 수 있게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2025-02-06자세히보기
작년에 첫째 보내고 오늘 막내 보냈어요 감사합니다
2025-02-06자세히보기
13년간 옆을 지켜준 아이에게 지난 겨울 종양이 생겨 짧은 기간동안 항암과 방사선을 병행하였습니다.치료에 차도가 있어 희망적이였던 시기에 급작스럽게 심정지가 와서 얼떨결에 운구박스를 인계 받고 어찌할지 모르다가 스크랩 해놨던 리스트 여러곳에 문의했습니다. 침착하고 차분하게 절차를 설명해주셔서 거리가 멀었지만 오수펫으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요약 1. 시설: 크고 깨끗함 2. 이용: 추모 공간, 애도 시간 충분 3. 서비스: 심적인 위로를 많이 받았습니다. 진심으로 대하는 직원분들의 배려로 미안함이 조금이나마 줄었습니다. 아이 옮길 때도, 조심스럽게 다뤄주셨고 옵션 선택에서도 담백하게 설명해주는 모습에 더욱 믿음이 갔습니다. 저는 생화 장식을 선택했는데, 아픔 없는 천국으로 보내는 느낌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02-02자세히보기
키우던 두 마리 강아지 모두 이 곳에서 보내주었습니다. 모든 직원분들이 친절하시고 직업에 대한 프로의식이 느껴집니다. 직원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2025-01-28자세히보기
25일날 갑작스레 떠나보낸 우리 아가 초코... 너무 많이 정신없었지만 내가 아니면 사후수습 할 줄 아는 사람이 없어서 울면서도 하게 됐네요... 응급실에서 챙겨온 안내문 중에서 메모리얼스톤랑 쥬얼리가 맘에 들어 이곳으로 27일날 보내주기로 했습니다. 원래는 2시에 오려고 했는데 최대한 조금 더 같이 있고 싶어서 시간변경햇는데 흔쾌히 이해해주셨고 아가가 배가 부풀어 오르는게 걱정돼서 밤늦게 연락드렸어도 빠른 답변으로 걱정을 덜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방문 처음부터 나갈때까지 정중하셨고 모든 과정에서 넉넉히 시간을 주셔서 추모동안 마지막으로 긴 작별인사를 할 수 있었네요 우리 초코 15년동안 너무 수고햇고 천국에서는 먹고 싶은 거 맘껏 먹으면서 언니 기다려줘 사랑해!
2025-01-27자세히보기
오수펫 추모공원 에서 저희 강아지 잘보내줬습니다.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안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5-01-26자세히보기